삶의 일기

전라도 목포 맛집 - 인동주 마을 (홍어삼합 맛집) 본문

일상생활/맛집

전라도 목포 맛집 - 인동주 마을 (홍어삼합 맛집)

평범한 또는 평범하지 않은 2024. 10. 7. 10:1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전라도 목포 맛집 중 하나!!
홍어 맛집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목포시 하당에서 살짝 걸어가면
사랑의교회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사랑의교회 바로 앞 주차장을 쓰시면 되는데
자리는 넓지 않지만 주차공간이 없으면
적당히 골목에 주차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ㅎㅎ

 
기대감을 갖고~ 
조심스레 식당에 입장!!
신발은 벗고 들어가요 ㅎㅎ

 

식당 내부 구조입니다 ㅎㅎ
널찍하게 되어있고 ㅎㅎ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

 
메뉴는 간장게장과 함께 드시고 싶으시면 정식으로~~
아니면 홍어삼합인데
수입산홍어와 국내산, 흑산도 홍어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ㅠㅠ

다만 삭힌 걸 먹고 싶다고 하면 국내산을 권하시고
삭히지 않은 건 흑산도 홍어를 추천하시네요 ㅎㅎ


저희는 두 명이서
홍어삼합 국내산 (6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인동초막걸리도 함께 주문!!
 
간장새우를 포함한 밑반찬이 쫙~~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어요 ㅎㅎ

특히 감태와 양파김치는 너무나 맛있습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인 홍어삼합!!!!
빛깔 좋은 홍어!!

 

아주 먹음직 스런 고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ㅎㅎ)

 

마지막 화룡점정!!
시큰한 묵은지!!!

그리고 입맛을 돋우어줄~
인동초 막걸리까지 세팅 완료!!

 

푸짐한 한상 세팅 완료!!!
먹음직스러운데~~

 
먼저 홍어 한 점을 집어서~~

 

고기와 김치와 함께해서
한입을 ~~~

 

 

크~~ 톡 쏘는 맛이 일품인
홍어삼합!!
홍어와 묵은지의 알싸한 조합과 함께
고기의 담백한 맛이 어우러지는
홍어 삼합!!!
적극 추천!!!
 
다만... 인동초막걸리는....
제 취향은 아닌 것 같아요
단맛을 기대하셨다면 ㅠㅠ 
안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목포시 홍어삼합을 찾는다면
인동주마을 한 번쯤
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