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일기

전라도 순천 해물탕 맛집 - 용궁해물탕 (해물탕/비빔밥)_순천만 맛집!! 본문

일상생활/맛집

전라도 순천 해물탕 맛집 - 용궁해물탕 (해물탕/비빔밥)_순천만 맛집!!

평범한 또는 평범하지 않은 2024. 10. 9. 12:41
728x90
반응형
SMALL

우연히 발견한
순천의 해물탕 맛집!!
현지인들이 극찬한 맛집

용궁해물탕!!

 

 위치는 순천만 정원박람회에서 그리 멀지 않은
차로 10분 거리 내외에 있습니다

 

원래 이런말은 안하지만 ㅠㅠ

오늘은 특별히!!!

순천만 갔다가 들려야 하는 맛집!!

꼭 가세요!! 강추합니다!!!!

(광고 NoNo 내돈내산 입니다!!_저희도 우연히 발견한 곳입니다)

 
해물찜/해물탕/삼계탕/해신탕
메뉴가 아주 다양합니다!!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
저희는 엄청 고민하다가
해물탕 小 를 시켰습니다!! 

 

밑반찬이 깔리는데.....
아니 왤케 많이 줘요??
끝도 없이 나오는 밑반찬
전라도의 민심 인가??

 

밑반찬이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
특히나 전은 왤케 맛있는데요^^
돈 받고 팔아도 되겠습니다!!

 

드디어 나온 해물탕 小
이게 제일 작은 소자입니다!!
들어있는 낙지가 살아서 움직여요
엄청 싱싱합니다!!!
(손으로 잡지 않으면 다 튀어나와요 ㅎㅎ)

반응형

 

 

 

해물탕이 점점 끓여지면서
해물들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ㅎㅎ

 

 

중간에 어느 정도 익으면
사장님께서
낙지와 꽃게 전복을 손질해 주세요 ㅎㅎ

728x90

 

미나리도 넣어주시고~~
맛있게~~ 익은 해물탕!!!

 

역시 술이 빠질 수 없죠? ㅎㅎ
짠~~~
전 운전해야 하므로 ㅠㅠ 음료수로 ㅠㅠ

 

새우 전복 미더덕!!
너무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한국인에게 빠질 수 없는
탄수화물!!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메뉴에는 비빔밥이라고 되어있으니
비빔밥이라고~~ 해야겠죠? 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정말 극찬합니다!!!!

 

해물찜부터~~ 비빔밥(볶음밥)까지 완벽한
해물탕 맛집!!!
장인어른 장모님 모시고 오고 싶은 
그런 집!!!
정말 정말 강추합니다!!

순천에 있는 용궁해물탕!!
강추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10000000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