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일기

전라도 목포 맛집 - 우정 식육식당 (한우 생고기/등심) 본문

일상생활/맛집

전라도 목포 맛집 - 우정 식육식당 (한우 생고기/등심)

평범한 또는 평범하지 않은 2024. 10. 7. 13:28
728x90
반응형
SMALL

목포의 생고기!! 맛집
한우!!! 소고기 맛집!!
 우정 식육식당!!!
포스팅입니다 ㅎㅎ

 

 

허영만 선생님의
백반기행에 나왔다고 하니
벌써부터 신뢰감이~~!!ㅎㅎ

 

넓은 실내
깔끔합니다 ㅎㅎ

 

메뉴판 입니다 ㅎㅎ
전부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지만
저희는 생고기와 등심 2인분을 시켰어요!!

 

밑반찬이 하나~둘~
깔리고~ ㅎㅎ

 
아래의 소스는
생고기를 먹기 위해
만든 생고기 양념장~!!!
(이 양념장이 포인트입니다!!!)

 

육회, 천엽, 간 서비스~~
소고기 선지국 서비스~~
서비스가 이렇게 푸짐해도 되나요?

 

 

드디어 고대하던 생고기가!!!!!
서울사람들은 생소하겠지만
뭉티기랑 비슷한 것이라고 보면 되는데
육회처럼 채 썰어서 나오는 것이 아닌
식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덩어리로 썰어낸
육회라고 생각하면 돼요 ㅎㅎ

 

고기가 아주 싱싱 그 자체!!
생고기 양념장에 찍어서~~
한입!!! 와~~ 입에서 살살 녹는 그 맛 ㅠㅠ
너무 맛있어요 ㅠㅠ

 

양념장이
진짜 최고입니다!!!

그다음 한우 등심!!!!

 

비계로 불판에 기름을 두르고~~~

 
등심을 촥~~~ 올리면~~~ 
아 벌써부터 군침이

 

고기야 빨리 익어라~~
먹기 좋게 잘라주고~~


한입  냠~~~
와 ~~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ㅠㅠ

 
생고기와 등심을 먹고 난 후
후식을 빼놓을 수 없죠
누룽지로 
입가심을~~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최고의 한 끼를 경험한 것 같습니다

생고기와 등심!!!

너무너무 강추입니다
꼭 와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