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일기

서울 광화문 회식 및 저녁 맛집-투뿔등심 (한우/소고기 맛집) 본문

일상생활/맛집

서울 광화문 회식 및 저녁 맛집-투뿔등심 (한우/소고기 맛집)

평범한 또는 평범하지 않은 2024. 10. 17. 11:14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 광화문역!!
회식 및 저녁 맛집!!
맛있는 소고기가 먹고 싶을 때
투뿔등심!!

 

 
위치는 광화문역 5번 출구 근처
SFC 빌딩 지하 1층



실내는 매우 깔끔하고
넓게 되어 있습니다
룸도 있어 프라이빗하게 회식하기 좋아요 ㅎㅎ

 

고기와 곁들여먹을 수 있는
파채와 겉절이 입니다 ㅎㅎ
양념이 세지 않아 딱 좋아요ㅎㅎ 

 

먼저 등심을 시키고~~
등심이 아주... 와
빛깔이 너무 고와요


고기가 서서히 구워지고~~

 

맛있게 구워진 등심!!
고기는 직원들이 다 구워줍니다 ㅎㅎ
아주 친절합니다
역시 좋은 고기는 좋은사람들이 구워주는게 맛있죠 

 

등심을 파채와 함께~아~~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ㅠㅠ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그 다음은 안창살!!!
안창살은 인기가 좋아서 그런지 ㅠㅠ
얼마 안 남았다고 해서
1인분밖에 못 먹었지만~~
그래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소고기의 꽃!!
안심!!!!!!!!!

소리질럿!!!
빛깔보소~~

 

안심을 살살 구워서
한입에 쏙~~~
역쉬... ㅠㅠ 눈물 날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어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ㅠㅠ
고기야 사라지지마 ㅠㅠ

 

서서히 물리기 시작한 소고기...
이럴 때!! 양념갈비를!!

음.... 개인적으로 양념갈비는...
1인분만 맛보는 걸로...
걍 고급진 육포맛이에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
후식타임!!!
한우차돌볶음밥!!!!!

 

물냉면/비빔냉면!!

 

이 라면은!!
양념갈비를 시킨 고객들에게만
서비스로 해주는 라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맛은 있지만 조금 짜요 ㅠㅠ)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연인과 함께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거나
아니면 회식을 할 때
한번쯤은 추천드리는 식당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