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일기

서울 광화문 점심 맛집 - 멘소레 (혼밥/간단식사)_내돈내산 본문

일상생활/맛집

서울 광화문 점심 맛집 - 멘소레 (혼밥/간단식사)_내돈내산

평범한 또는 평범하지 않은 2024. 10. 15. 13:43
728x90
반응형
SMALL

광화문에서
혼밥 또는 간단히 식사할 수 있는
멘소레!!

 
위치는 광화문역 6번출구 근처
오피시아빌딩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가 좁아서 눈에 잘 안띌 수 있어요 ㅠㅠ)

 

실내는 진짜 조촐하게
혼밥할 수 있도록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ㅎㅎ
조용히 눈치안보고 먹기 좋은 분위기!!

 

메뉴는 생각보다 많은데요 ㅎㅎ
특별히
비프스테이크와 사시미 덮밥은
추가설명이 있네요 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에 잡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오는 식사들~~
 
먼저 부타동 입니다!!

 

그 다음 스테이크덮밥 입니다 ㅎㅎ

 

샐러드와 장국도 같이 나오고 있어요 ㅎㅎ

 

덮밥을 젖가락을 이용하여
살짝 비비고~~

 

한입!!!
맛있네요 ㅎㅎ

 
덮밥전문 식당으로
맛은 무난무난하며
특별한 임펙트는 없지만
혼밥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