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일기

서울 여의도 - 63빌딩/워킹 온 더 클라우드 (프로포즈/기념일 장소) 본문

일상생활/맛집

서울 여의도 - 63빌딩/워킹 온 더 클라우드 (프로포즈/기념일 장소)

평범한 또는 평범하지 않은 2024. 9. 8. 21:06
728x90
반응형
SMALL

여의도 63빌딩
워킹 온 더 클라우드에 다녀왔어요 ㅎㅎ

 

63빌딩의 전경~~
역시나 높네요 ㅎㅎ
한때는 서울의 랜드마크였지만 지금은 롯데타워에 ㅠㅠ

 

 

입구를 지나 아래와 같은 안내표지판을 따라 가면
고층부레스토랑을 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59층을 누르고 올라가면~ 
(엘리베이터는 순식간에 올라가요 ㅎㅎ)
고급진 분위기의 장식이 눈앞에~~

SMALL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식당 내부에 입장~! 
깔끔하고 매우 고급진 분위기의 느낌이

 

 

 

들어가자마자 자리 안내
보이는 뷰가~~ 와~~

 

정갈하게 정리된 식기류~
너무 깔끔해요 ㅎㅎ

 
 자리에 앉아서 본 뷰인데
사진에 그 느낌을 담을수가 없었어요 ㅠㅠ

반응형


저희는 제일 저렴한  Montana 코스로 주문 했어요 ㅎㅎ

 

자리에 앉을으면 식전빵이 나오는데
매우 맛있고 따뜻해요 ㅎㅎ

 

에피타이저로 해산물 샐러드와 한우 카르파초가 나오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ㅎㅎ
입맛을 확 돌게하는 그런 느낌~ ㅎㅎ

 

 
다음은 바닷가재 비스크 스프~~
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처음먹어본 맛인데
달짝찌근하면서 부드러운느낌이 ㅎㅎ

 

드디어 메인디쉬인
안심스테이크와 흑가자미 구이 입니다
입안에서 살살녹는 그맛~
양도 넉넉해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

728x90

 
아름다운 한강뷰와 함께하는 식사는
눈으로 맛보고
입으로도 맛보고~~
꿈같았아요 

 

마지막으로 후식 디저트!!!
치즈케이크가 나왔는데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ㅎㅎ

 

프로포즈나 기념일에 매우 좋은 식당으로 추천드리며
개인적으로 야경을 볼수 있는 저녁 때 오시는 것도 좋지만
낮에 저멀리 보이는 서울의 풍경을 보는것도
좋아보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