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일기

[정선/태백/동해] 강원도 여행기 - 정선레일바이크 (예약방법/가격/소요시간) 본문

일상생활/여행

[정선/태백/동해] 강원도 여행기 - 정선레일바이크 (예약방법/가격/소요시간)

평범한 또는 평범하지 않은 2024. 8. 28. 10:41
728x90
반응형
SMALL

다음 여행지는 정선 레일바이크 입니다

먼저 레일바이크 타려면 구절리역으로 가셔야 합니다 ~

 

 

 
매표소입니다
인터넷으로 예약도 가능하고 현장발권도 가능합니다

(※ 예약 사이트 : https://www.railtrip.co.kr/epay/web/normal/reservation.php?client_no=10&category_no=)

가격은

2인 : 30,000원

4인 :  40,000원

 
 

레일바이크 탑승장 주변풍경입니다
역시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기찻길이~

 

우리가 탑승할 레일바이크도 늘어서 있네요 ㅎㅎ
레일바이크는 2인승 4인승 두개가 있습니다


전시용 기차 ㅎㅎ운행은 안하지만 
사진찍기 딱 좋은 스팟인것 같아요

 

레일바이크 탑승대기~ ㅎㅎ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ㅎㅎ 수월하게 탔습니다



레일바이크 탑승!! 드디어 출발~~

 

 
산길과 은근히 보이는 도로들~ 
너무 아름다운 자연을 여유롭게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레일바이크 타면서 저 멀리보이는 산~
카메라로 다 담을 수가 없네요 ㅎㅎ


터널안 입니다 ㅎㅎ

 
레이바이크 끝에서 도착하면 보이는 카페 
물고기닮은 카페인데 저희가 갔을때는 문이 닫혀있었어요 ㅠㅠ
내부를 못봐서 아쉽 ㅠㅠ

 
조금만 더가면 출발지로 복귀할 수 있는 풍경열차 탑승장 이예요
복귀시에는 열차를 타고 복귀한다고 합니다 ㅎㅎ
먼저올수록 대기시간이 길고요 ㅎㅎ
마지막 레일바이크가 들어오면 바로 출발이예요

 
레일바이크 끝에 있는 아우라지 장터~
아기자기하고 살짝 구경할수는 있어요
풍경열차를 기다리면서 구경하기 좋아요 ㅎㅎ

 

 레일바이크 소요시간 약 30~40분 정도 이고요

정선의 웅장한 경치를 즐길수 있다는 점에서

데이터 코스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