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일기

고양시 분위기 좋은 카페 - 노만주의 (아기자기한 편집샵과 함께하는 분좋카) 본문

일상생활/생활정보

고양시 분위기 좋은 카페 - 노만주의 (아기자기한 편집샵과 함께하는 분좋카)

평범한 또는 평범하지 않은 2024. 10. 21. 09:58
728x90
반응형
SMALL

시골경치를 느끼고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그 곳

노만주의

 
위치는 고양시 덕양구에 있으며
삼송역에서는 차타고 약 15분 정도 가야되는 
거리에 있어요 ㅎㅎ

 
하얀색 화이트로 칠한 건물 외벽
시골의 아름다운 전원주택 풍경이~

 

 

2층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곳이며 ㅎㅎ
2층은 아기자기하고
조용한 분위기예요 ㅎㅎ

 
1층 실내 입니다
넓은 통창으로
마당을 볼 수 있어
개방감이 너무 좋습니다 ㅎㅎ

 

넉넉한 주차공간의 모습입니다 ㅎㅎ

 

카페 앞의 널찍한 정원~
테이블과 의자도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 시설도 되어 있어요 ㅎㅎ

반응형

푸릇푸릇한 날씨와
함께하는 
힐링이 되는 카페 풍경입니다 ㅎㅎ

 
이 카페의 추가 매력포인트!!
아름다운 경치뿐만 아니라
지하에 아기자기한 편집샵이!!

 

건물 바로 옆으로 가면
지하에 내려가는 장소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밝은 분위기의
아기자기한 소품들~~

 

728x90

어머!!!
이 귀여운 곰돌이들!!!
이건 꼭 사야해!!!

아기자기한
귀여운 소품들이
너무 많아요 ㅎㅎ


다른 방에는
옷이나 모자 등
잡화들이
힙해 보이는데요!!


그 외에도
정말 괜찮은 상품들이 많이 있어요
오셔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야경모습도 투척~~

아름답네요~~

 

 

도심 근교에서
맑은 날씨와 함께
시골경치를 느끼고 싶을 때~~
조용히 여유로움을 찾고 싶을 때~~
노만주의 카페로 오셔서
힐링을 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