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일기

강원도 영월 맛집- 성호식당(다슬기해장국vs다슬기순두부) 본문

일상생활/맛집

강원도 영월 맛집- 성호식당(다슬기해장국vs다슬기순두부)

평범한 또는 평범하지 않은 2024. 9. 11. 16:4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다슬기 맛집
강원도 영월 성호식당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여기오시면 항상 고민되는게
다슬기해장국을 먹을까? 
다슬기순두부를 먹을까?
선택하기가 ㅠㅠ

 

성호식당 주변 입니다
날씨가 흐리지만
강원도 특유의 웅장함과 탁 터진 느낌이~

 

메뉴는 아주 심플합니다
다슬기해장국 1개와
다슬기순두부 1개를
시켰습니다 ㅎㅎ

728x90

밑반찬이 깔리는데...
와 하나하나가 다 너무 맛있어요
특히 굴젓은....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다슬기 해장국과
다슬기 순두부가!!

SMALL

푸짐한 한상이~~~
와 진짜 벌써부터 군침이~
굴젓과 함꼐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시원한 국물에
막걸리가 빠질수가 없죠
영월의 시그니처라는
좁쌀동동주 짠~

 

굉장히 개인적인 사견이지만
전... 다슬기 순두부 보다는

다슬기해장국이 더 나아보입니다

이유는 순두부는 왠지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는 맛같았는데
해장국은.... 진짜 처음먹어본 시원함이었어요 ㅎㅎ
서울에서도 쉽게 맛볼수 없는 그런 맛!!

암튼 둘다 맛있으니!!!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